일상 정보

장지리 해장국 , 경기도 광주 맛집 장지리 가마솥 해장국 후기

지니지니쓰 2020. 12. 13. 14:24

경기도 광주 장지리 해장국,

경기도 광주는 성남과 가까워 자주 방문하는 곳인데

진짜 맛있는 해장국 집이 있어 후기를 써본다.

 

 

 

 

성남에서 차로 약 10분? 15분만 가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있는 장지리 해장국 

점심시간  평일 1시쯤 방문하였는데

 근처 일하시는 분들이 많은 건지 사람이 꽤나 많았다. 

밖에서 웨이팅 하고 있는 손님들 

안에 들어가니 포스트잇에 대기번호를 알려주셨다. 

대기번호 3번 

 

코로나 시기에 맞게 가게 앞에서 QR코드 전자출입부도 작성하고, 

온도 체크는 모니터로? 볼 수 있었다. 

 

경기 으뜸 맛집 , 장지리 가마솥 해장국 본점 

 

매장도 크고 일하는 손님도 많아서 회전율은 빨랐다. 

 

한 10분쯤? 기다리다가 자리에 않았다. 

테이블이 옛날 스타일 느낌(>) 

장지리 가마솥 해장국에선 

대표 메뉴가 특선 한우 사골 해장국 10,000원이다.

포장은 2인분부터 가능 

 

황태해장국도 판매하는데 먹는 사람은 못 봤다(?) 

 

 

 

자리에 앉자마자 해장국이 세팅됐다. 

(주문을 따로 하지 않았는데 , 바로 주신다.. 조큼당황함) 

반찬은 3가지 

엄청 큰 선지가 들어가 있다. 

정말 칼칼하고 시원한 맛의 장지리 해장국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나에게는 좀 찐한? 양념이 강한 느낌이었다. 

내용물이 정말 한가득이었다. 

찍어 먹는 소스도 맛있었고, 

난 들깨가루랑 같이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곳은 들깨가루를 따로 제공해주지 않았다.

아쉬움 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고 왔다.

 

 

경기도 광주 맛집이 하나 더 생겼다

나중에 본가 갈 때 포장해서 가봐야지 

 

경기도 광주 

장지리 가마솥 해장국 맛집으로 완전 강추!!